본문 바로가기

Food

문래 일식당 "문래동 멘"

반응형

 


문래
라멘 맛집
문래동, 멘

 

*내돈내산*

 

 

 

문래동 멘

서울 영등포구 도림로139길 19 1층 (문래동2가 49-23)

place.map.kakao.com

 

 

 


저 멀리서부터
은은하게 비추는 조명을 보면서
걷다 보면
도착!

 

 

 

 


퇴근하고
문래로 넘어간 거라
퇴근시간이 좀 지나서 그런지
사람들이 거의 꽉 차있었다..



 


안쪽 자리도
풀..~

반응형


이렇게 오픈형 주방으로
조리하는 것을 직접 볼 수 있다

자리가 이쪽밖에 남지 않아서
여기로 앉았다




마제소바를 접한 지
얼마 되지 않은 나는
처음 먹어봤을 때
어머 이건 딱 내 스타일..

문래동멘 마제소바도
짭조름하고 감칠맛이
아주 좋았다




근데 첫 입 딱 먹었을 때
계란에서 나는 비릿함이
약간 느껴졌다

하지만 맛있어서
비릿함을 금세 잊고
호로록





라멘이다
무슨 라멘이었더라..
아마 제일 기본..?
무난한 걸 선택한 거 같은데



 
국물이 진하다기보다는
맑고 간도 적절한
느끼하지 않고 담백하면서도
감칠맛은 잃지 않은
그런 느낌이랄까..

맛 상상하니까
침이 고이네..ㅠ

라멘 좋아하신다면
"문래동 멘"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