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부산 밀면 맛집 "일미밀면"

반응형

 
 
부산 대청동
밀면 맛집
일미밀면

 

*내돈내산*
 
 

 

일미밀면

부산 중구 대청로99번길 3 (대청동2가 17-7)

place.map.kakao.com

 
 
 
영업시간
월~토 11:00~19:00
 
휴무일
일요일
 
주차장 없음
근처 유료주차나
용두산 공영주차장 이용 추천
 
 
 

 
 
 
부산여행 계획 중
밀면은 그냥 필수로 먹어야 하는
음식인 거 같아서 찾던 중에
 
이왕이면 정말 노포 찐 맛집을
가보자 하고 찾은 곳
 
일미밀면
 
일단 여기는
추천을 박고 시작해 볼게요
그것도
강.력.추.천


 


 
내부는 엄청 넓지는 않고
안쪽까지 자리가 조금 있는 정도입니다
 
저는 평일날 방문해서 그런지
제가 자리를 잡고 나서
다 먹고 하나 둘 떠나서
저희 테이블만 남았다는!
 
 
 

 
 
메뉴는 간단하죠
 
물밀면과 비빔밀면
그리고 수육
 
저는 국수도 냉면도
비빔파라
 
비빔밀면으로 선택했고
수육도 하나 주문했어요
 
 
 

 
 새콤달콤한 무와
 
 

 
 뜨거운 육수가 나와요
비빔밀면 먹다가
너무 매콤하다 싶을 때
중간중간
호로록 마셔주면
너무 좋습니다
 
 

 
 
어쩐지
육수에 한약재향이 나더라니
 
8가지 한약재와
천연조미료를 사용하여
진하게 끓여낸
육수
 
진국입니다
 

반응형

 
 
수육이 먼저 나왔는데요
하나를 시켜서 그런지
둘이 먹기에는 양이 작았어요
 
하지만
나중에 먹을 음식들을 위해
하나만 시켰다는..
 




비계도 없고
기름기가 쫘악 빠진
담백한 수육이었고
 
굉장히 얇게 썰려있어서
밀면과 함께 먹기 좋았어요
 
 
 

 
 
면발 보이시나요
정말 탱글탱글합니다
 
오이, 무, 수육, 비빔장이 들어있습니다
 
저는 겨자와 식초
모두 넣어서 먹었어요
 
 

 

 

밀면이 그냥 뭐 밀가루로 만든 면이고
비빔장 올린 거면
그냥 비빔국수 맛이겠지
생각하고
사실 큰 기대 없었는데요
 



면발이 정말 쫄깃하고 부드러워요
 
비빔양념장과 면발
그리고 안에 들어간 고명들까지
아주 조화롭게 섞여서
입이 정말 즐거웠다랄까

 

 

비빔양념장도 정말 감칠맛 끝이에요..
열심히 먹다가
따뜻한 육수 한 입 먹어주고
또 열심히 먹고
 
기대 이상으로 너무너무 맛있었던
밀면 찐 맛집이었어요
 
여길 어떻게 찾아냈을까 내가..
내가 너무 기특하고..
ㅎ_ㅎㅎㅎㅎㅎ
 
부산 여행 가신다면
꼭 한번 드셔보시길
정말 추천드릴게요!!!
 
 

반응형

'Food'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부평 쌀국수 “꾸아”  (127) 2024.02.15
을지로입구 "Nice Time2 (나이스타임2)"  (80) 2024.02.09
문래 이자카야 “준무”  (128) 2023.11.14
문래 “고트델리” (샌드위치/피자맛집)  (89) 2023.11.13
청라 “뚝배기이탈리아”  (27) 2023.07.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