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을지로입구 "Nice Time2 (나이스타임2)"

반응형

 

서울 중구 을지로입구

생면 파스타와 와인 다이닝

Nice Time2

 

 

*내돈내산*

 

캐치테이블로

주말 저녁 6시

예약하고 방문했습니다

 

예약금 1인 2만 원 발생하고

식사 후 자동 환불됩니다

 

 

 

 

위치 및 정보

카카오맵 위치 정보

네이버 위치 정보

나이스타임2 인스타그램

 

영업시간

매일  11:30~22:00

브레이크타임  15:00~17:30

라스트오더  21:00

*주중, 주말 영업시간 상이하오니 이용 참고*

 

정기휴무

신정, 구정, 추석 당일


주차

주차장 X

주변 유료 주차장 혹은 공영 주차장 이용

(국제빌딩, 하나은행 본사 등)

 

예약

매장전화, 네이버예약, 캐치테이블

캐치테이블 어플

 

 

 

 

골목으로 들어가면 가게가 보이는데요

가게 옆에 보이는

건물 안에 입구가 있습니다

 

 

 

친절한 안내판이 있습니다

 

 

 

들어가면 보이는 입구입니다

 

 

 

 

 

메뉴는

 

애피타이저

파스타

메인메뉴

주류

이렇게 크게 나눠져 있습니다

 

주류는 필수 주문 아닙니다

콜키지는 (750ml 기준 최대 2병 가능)

1병당 4인 기준 3만 원

 

 

반응형

 

 

매장 내부입니다

 

조명이 은은하게 밝혀주고

따뜻한 무드로

분위기가 정말 좋았어요

 

저는 저녁에 방문했지만

낮에 분위기도 궁금해지네요

 

기념일이나 모임에 정말 좋은 장소 같습니다

 

 

 

 

 

테이블은

부스석, 창가 단독석, 바, 다인석, 룸

이렇게 마련되어 있고

예약할 때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단, 룸 예약은

DM 혹은 매장 전화로 문의해야 합니다

런치 10만원, 디너 20만원의 최소 주문금액이 발생되고

6명까지 가능합니다

 

또한 웰컴키즈존이며 매장에서

아기의자와 식기를 요청해서 받을 수 있습니다

 

 

 

 

 

바 테이블

나란히 옆으로 착석하는 테이블입니다

 

제가 방문했을 때

바 테이블이 거의 다 차 있었어요

 

 

 

 

부스석

공간 분리가 되어있고

넓고 편하게 앉을 수 있는 자리 같아요

여러 명 앉기도 좋을 거 같습니다

 

 

 

 

 

창가 단독석

저는 이곳 창가 단독석으로 예약했습니다

다른 테이블과 떨어져 있어서 선택했는데

불편함 없이 좋았어요

 

분위기가 생각보다 더 좋아서

기분도 더욱 좋았습니다

 

 

 

 

기분 좋아져서 신이 났나 봅니다

 

저건 무슨 포즈지..

사진 찍을 때 가만히 못 있는 건

못 고치나 봐요

ㅎ_ㅎ

 

 

 

 

 

Mushroom Duxelle Cream Pasta (Fresh)

버섯 뒥셀 크림 파스타 (생면)

링귀니, 6가지 버섯, 블루치즈, 브랜디, 크림, 양파, 레지아노

 

 

생면은

쫀득 탱탱했다고 해야 하나

쉽게 말하면

칼국수면과 파스타면의 중간 느낌이랄까..?

파스타 생면도 호불호가 있다고 하던데

저는 개인적으로 호!

식감이 아주 좋았어요

 

치즈 특유의 향과

쫄깃한 버섯의 식감

꾸덕한 크림까지

입안에서 잘 느껴졌고

아주 풍미 있고 정말 맛있었습니다

 

쫀탱한 생면♥

 

 

 

 

 

Shrimp Bisque Risotto

새우 비스크 리조또

홍새우, 크림, 셀러리, 양파, 버터, 후추, 영양부추, 타임, 쌀

 

 

쌀알이 하나하나 떨어져서

쫀득하게 씹히고

 

소스에서는

게 내장의 고소하고 진한 맛이 느껴졌는데요

쓰여있는 재료에는 없어서

게가 들어간 지는 모르겠네요

새우를 갈아 넣어서 이런 맛이 나는 건가..

궁금하네요 물어볼걸!

 

정말 진하고 맛있었습니다

 

 

 

 

 

Iberico Pork Roulade

이베리코 목살구이

이베리코 목살, 로메스코 소스, 구운 양파, 셀러리 피클, 고수

 

 

고수를 먹지 못하지만

조화가 좋을 거 같아서 도전해 보려 선택한 메뉴

역시나 고수는 아직 힘들다

 

잘 구워진 목살의 겉은 바삭

속은 부드러웠고

소스 찍어서 양파와 셀러리 피클 함께 먹었어요

 

개인적으로 저는

셀러리 피클이 이 메뉴의 포인트다라고 생각한게

살짝 느끼함이 올라올 때쯤

싹 잡아주고 식감도 아삭아삭하니 좋더라고요

 

 

 

고수는 이렇게

두 번 먹고

옆으로 사악 다 걷어내었다는

ㅎㅎㅎ

 

 

 

 

Indica IPA(병)

쌉싸름한 홉향과 상큼한 시트러스 풍미의 균형이 정말 맛있는 IPA. 미국

 

 

은은하게 올라오는 시트러스한 향과

적당히 쌉쌀하며 상쾌함도 느껴지고

약간의 단맛도 느껴집니다

 

 

 

 

굉장히 부드러워서

목 넘김도 좋았고

음식과도 잘 어울렸습니다

 

에일보다는 라거를 선호하지만

이 맥주는 구입해서

집에서 또 마셔봐야지 생각했어요

 

 

 

분위기와 맛

모두 성공적이었던

나이스타임2

좋았다!

 

 

 

반응형

'Food'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부평 쌀국수 “꾸아”  (127) 2024.02.15
부산 밀면 맛집 "일미밀면"  (89) 2023.11.18
문래 이자카야 “준무”  (128) 2023.11.14
문래 “고트델리” (샌드위치/피자맛집)  (89) 2023.11.13
청라 “뚝배기이탈리아”  (27) 2023.07.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