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

부평 카페 “인투마인즈”

반응형

반응형

 

 

부평 카페
인투마인즈

 


 

인투마인즈

인천 부평구 길주남로 48 (부평동 10-719)

place.map.kakao.com

 

 

굴포천역, 부평구청역과
가까운 부평 카페다

 

 

 

 

도로가에 위치해 있는데
파란색이 눈에 확! 띈다


내가 좋아하는 파란색이야..
아이보리? 크림?색이랑 조화롭다

 

 

 

 

 

 

 

들어가면 아주 고소한 냄새가 진동을 하지

 


무화과 크림치즈
얼그레이
로투스 카라멜
솔티 초코
플레인

 


맛있게 생긴 휘낭시에가 줄을 서있는데
나는 휘낭시에를 먹지 못했지..

 

 

 

 

휘낭시에도 먹어볼걸!

 

 

 

 

 

아아 2잔
바스크 치즈 케이크
주문했다


홀케이크도 주문 예약할 수 있나 보다
바스크 치즈 케이크 좋아하는 사람
선물해 줄 수 있겠어

 

 

 

 

 

 

 

내부는
하얗고 아기자기한
감성

 

 

 

 

나는 요기 앉았지

 

 

 

 

 

사진 찍느라
마스크도 안벗고
두리번 두리번


어디 보는 거야?

 

 

 

 

 

나왔다!

 

 

 

 

 

바스크 치즈 케이크의
밀도가 너무 높아지면
일반 치즈 케이크 식감이 되는데

 

인투마인즈 바스크 치즈 케이크는
적당히 포슬하고 짭조름하니 맛있었다

 

 

 

 

 

 

 

바스크 치즈 케이크는

NO 밀가루, NO 버터로

만든다고 하시네요


좋은데..!?
다이어터들의 죄책감을

조금이라도
덜 수 있겠어..

 

 

 

 

 

 

 

다음엔 휘낭시에 꼭 먹어봐야지


좋았다
인투마인즈

 

 

 

반응형

'Caf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영종도 카페 “평상인”  (8) 2023.02.06
계산동 카페 “힙퍼”  (8) 2023.01.28
문래 심야 찻집 "아도"  (24) 2023.01.02
청라 보드게임 카페 “안녕, 보드야”  (21) 2021.09.13
청라 카페 “비콘”  (6) 2021.09.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