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

영종도 카페 “평상인”

반응형

반응형

 

 

인천 중구 영종도 카페

평상인

 

 

 

 

 

 

 

주소
인천 중구 영종진광장로 39
운영시간
매일 10:00 ~ 22:00
연락처
032-751-0079

 

 

카페평상인

인천 중구 영종진광장로 39 (중산동 1938-6)

place.map.kakao.com

 

 

 

 

 

 

 

 

영종도 구읍뱃터 주변에

위치한

대형 카페

평상인을 다녀왔다

 

 

 

 

 

 

 

 

베이커리 카페인 만큼

빵 종류도 많고

 

식사를 해도 될 만큼

크기가 큰 빵이 많았어요

 

빵을 너무 좋아해서

고르는데 힘들었다는..

 

 

 

 

 

 

 

커피랑 함께 먹으면

꿀이쥬

 

 

 

 

 

 

 

커피 원두도 고를 수 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산미 없고 초콜릿향이 나는

원두를 좋아해서

 

왼쪽

브라질 파젠다 몬테알토로 골랐어요

 

 

 

 

 

 

 

주문 후

위층으로

올라가 봅니다

 

 

 

 

 

 

 

대형 카페답게

정말 넓고 층고도 높아서

개방감이 너무 좋고

 

햇빛도 잘 들어와서

겨울이지만

따뜻했어요

 

 

 

 

 

 

 

평상형으로 되어있는 자리도

너무 예쁘다

 

편하게 앉기 좋아 보였어요

 

 

 

 

 

 

 

통창으로

답답함 없고 좋아요

 

 

 

 

 

 

 

 

한쪽에는 이렇게

큰 전신거울과 의자가 있는데

 

포토존인 거 같아요!

 

 

 

 

 

 

 

 

평상인은

 

프랑스 전통 르뱅 제조방법과

24시간 저온 발효,

화학 개량제를 사용하지 않고

자연 발효종을 사용하여

빵을 만든다고 해요

 

 

그래서

소화에 부담을 주지 않고

식감이 쫄깃하고 풍미가 좋다고 하네요!

 

 

 

 

 

 

 

 

빈센조 촬영도 했었나 봐요

송중기가 앉았던

테이블이 있었네요

 

난 몰랐네..

 

 

 

 

 

 

 

여기는 한 층 올라온 2층인데

여기 말고

옆에 있던 공간은

 

사람이 꽉 차있어서

여기만 죽어라 찍었다는..

 

 

 

 

 

 

 

여유롭다..

 

 

 

 

 

 

한 층 더 올라와봤어요

테이블과 의자 종류가

정말 다양해요

 

 

사람 없을 때 포착해서

찍어버리기

 

 

 

 

 

 

 

연말에 방문해서

트리가 곳곳에

있었어요

 

조명도 특이하네

이뻐~

 

 

 

 

 

 

엄청 넓다..

 

자리도 정말 많아서

가족들 많이 모였을 때나

모임장소로

강추요!

 

 

 

 

 

 

 

놀란 건

옆으로 걸어가면서

와 진짜 넓다 하면서

찍는데

 

안쪽에 자리가 또 있음..!!

 

 

 

 

 

 

 

밖으로 나가봐야지

 

 

 

 

 

 

지금은 추워서

밖에 앉기는 무리..

 

따뜻한 계절에 테라스에 앉아서

커피 한잔 하면

죽이겠는데

 

 

 

 

 

 

저는

여기 앉았어요

 

밖에 보면서 멍 때리기

딱 좋은 자리예요

너무 편했다는..

 

 

 

 

 

 

 

 

 

빵이름은 안 보고 골라서

모르겠네..

 

초코빵은

너무 달지 않아서 좋았고

 

그 옆에 큰 빵은

엄청 부드러운 식빵인데

속이 살짝쿵 단 맛..?

 

아무것도 안 들어 있는데

계속 뜯어먹게 되는 맛

맛있었어요

 

 

 

 

 

 

 

무항생제 친환경 우유를 사용해서

면역력이 약한 분이나

어린이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고 하네요

 

 

 

 

 

 

루프탑으로 나가봐야지

 

 

 

 

 

루프탑과 테라스 나갈 때

사용가능한

담요도 구비되어 있어요

 

좋은데?

 

 

 

 

겨울이라 그런지

앉는 곳이 다 정리되어 있었음..!

 

 

 

 

 

 

루프탑!

속이 뻥 뚫리는 느낌

 

뷰도 좋고~

따뜻할 때 꼭 다시 방문해서

루프탑에 앉아야지

 

 

 

 

 

 

 

 

편안하게 힐링하기 좋은 카페

평상인

추천!

 

 

 

 

반응형

'Cafe'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부평 디저트 카페 "룬드"  (3) 2023.05.07
연남동 베이커리 카페 “거니노룰즈”  (2) 2023.02.13
계산동 카페 “힙퍼”  (8) 2023.01.28
부평 카페 “인투마인즈”  (9) 2023.01.03
문래 심야 찻집 "아도"  (24) 2023.0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