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

부평 산곡 카페 "바닐라스위츠" (케이크 주문 제작)

반응형

 

부평 산곡동

케이크 주문 제작 카페

바닐라스위츠

 

 

 

 

위치 및 정보

- 카카오맵 위치 정보

- 네이버 위치 정보

- 바닐라스위츠 인스타그램

 

영업시간

화-일  10:00~20:00

 

정기휴무

매주 월요일


주차

상가 앞 주차공간 및 신일해피트리 지하주차장 이용 가능

 

홀케이크 예약문의

- 바닐라스위츠 카카오톡 채널 문의

 

 

 

 

 

*내돈내산*

 

홀케이크를 주문하기 위해

생크림 케이크 잘하는 곳 어디 없나.. 하고 찾던 중에

 

케이크 주문 제작 카페

바닐라스위츠를 찾게 되었어요

 

 

 

바닐라스위츠는

100% 동물성 생크림만을

이용해서 제작하고

 

예쁘고 귀여운 레터링 디자인이 다양해서

맘에 들어 주문하게 되었어요

 

케이크 예약은 카카오톡 채널로

주문양식 작성해서 보내면됩니다

 

 

 

 

케이크 픽업날이 되어서

방문했습니다

 

 

 

매장 내부는

아기자기하고 깔끔한 분위기예요

 

빼꼼

 

 

 

 

귀여운 케이크 달력

컵과 물도 진열되어 있습니다

 

 

반응형

 

 

시간이 여유 있어서

커피와 조각케이크 주문했습니다

 

 

 

홀케이크 주문은

그릭요거후르츠롤로 선택해서

 

매장에서는

딸기 생크림 케이크를 골랐어요

 

 

 

사장님이

예쁘기만 한 케이크는 싫어서

겉크림까지 100% 동물성 생크림으로 제작하고

좋은 재료를 사용해

생과일도 듬뿍 넣어주신다고 해요

 

 

 

귀여운 초도 여러 가지 다양한 종류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잘 구워진 쿠키도 있네요

 

아메리카노 (HOT)

 

아메리카노 (ICE)

 

딸기 생크림 케이크

 

 

너무 달지 않고

크림, 시트 모두 부드러웠어요

딸기도 듬뿍 들어있어서

상큼하고 맛있었습니다

 

 

그릭요거후르츠롤(홀)

26,000

 

 

제가 주문한 롤케이크입니다

레터링 문구와 컬러 등 변경해서 요청했고

판문구도 추가했어요 (추가비용 +1000원)

 

너무 귀여워서 좋았는데

먹어보고 더욱 만족했습니다!

 

정말 롤케이크 안에 생과일이

끊기지 않고 들어 있었어요

 

그래서 한입에

빵, 크림, 과일 이렇게 계속 먹을 수 있었고

하나도 느끼하지 않았어요

 

초 불고 나서

앉은자리에서 다 해치워버렸습니다

 

맛 퀄리티, 디자인, 가격 모두

너무 만족스러워서

계속 이용하게 될 거 같아요

 

바닐라스위츠

정말 추천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