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fe

부천 심곡동 카페 "로플로플"

반응형

 
부천 심곡동 카페
크로플 맛집
로플로플
 
 

 
 
 

위치 및 정보
경기 부천시 원미구 부천로39번길 46
- 카카오맵 위치 정보

- 네이버 위치 정보

 
영업시간
월-토  11:30~21:00
일요일  13:30~21:00
 
주차
주차 X (근처 공영주차장 이용)
 
 

 

부천대와 가깝게 위치한 카페
로플로플

 
 

 

부천역 근처
디저트 카페 알아보던 중
크로플이 너무 맛있어 보여서
방문하게 되었어요

 
 

 

매장 내부는
굉장히 편안한 분위기였습니다

 
 

 

빈티지한 소품과 이미지로
인테리어가 되어있어요
 
보드게임도 구비되어 있습니다

 
 

 

소파가 편할 거 같아서
이곳으로 바로 앉았습니다
 
선물 받은 카메라 들고
신나서 계속 찍다가
왼쪽 눈 경련 오기

 
 

 
독보적인
당근색 의자
 
이때 저희 테이블만 있어서
더욱 편하고 좋았어요

 
 

 

반응형

 

 

여러 종류의 크로플이 있고
뚱카롱도 있습니다
 
포장은 할인도 되네요

 
 

 

음료 종류도
굉장히 많습니다
 
달달한 크로플을 먹을 거라서
아메리카노로 결정!
 
 

 
초코 바나나 아이스크림 크로플
 
초코가 들어가는데
여기에 누텔라를 추가할 수 없냐고 물어본
나는 바보
ㅎ_ㅎ
 
초코를 인지하지 못한 걸까
너무 당연시 여긴 걸까
도무지 알 수 없다

 
 

 

누텔라 추가를 할 수 없다고 하셨지만
그냥 뿌려주신 사장님
감사합니다 :)
 
초코와 누텔라 그리고 바나나
거기에 아이스크림과 크로플까지
정말 대환장 조합이었습니다
 
너무 맛있어서
다른 맛으로 하나 더 사 먹고 싶었지만
 
저녁을 먹으러 가야 해서
참았습니다..

 
 

 
아메리카노 (HOT)
 
 

 

 
아메리카노 (ICE)

 

아메리카노는
달달한 디저트랑 같이 마시면
그냥 순삭인 거 아시죠
 
 

 

킹으로 갔어야 했어요
아주 꿀떡꿀떡 넘어가요

 
 

 
다음에 방문하면
투크로플
킹아아로 가야지

 

 

 

 편하고 맛있었다
로플로플
:)
 

 

반응형